골드미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블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00:31:19 댓글 0

본문

(내 안에 XX있다) 잘 나가는 골드미스 변호사의 고민은?! [무엇이든 물어보살 22화]

*매주 월요일 동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190819]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2화

*MC: 서장훈, 이수근

”제 안에 남자가 살고 있어요.“
11년째 의뢰인들을 위해 싸우고 있는 임윤선 변호사
정작 자신의 속은 까맣게 타들어가고 있다는데..
일에 시달려 연애 세포가 다 죽어버린 그녀가
상암동으로 질주한 사연은?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매주 (월) 오후 9시 50분 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살]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Of1YTicu1WUtffjThah6dQ
시라소니 : 저 정도 스펙이면 삼십대 남자도 꼬이지
altavist : 국민의짐당에 가셨더군요ㅋㅋ
dduddu뚜뚜뚜루 : 지 자랑하러 나오네 진짜 걍 니혼자 사세요 쫌;; 개역겹네 정말
정승호 : 변호사 진짜 극한직업일듯...
워라벨이 중요한 세상에서 ㅠㅠ
윤twin : 서장훈이는 책많이읽은사람같다
소나기 : 시진핑 부인 닮았다. 고급스럽게 이쁨.
Y H : 그냥 유명해지고 싶어나온 관종이네. 제2의 나경원을 꿈꾸는.. 사짜 직업은 인성테스트 필수로 넣어야 한다. 외모만 번지르하고 국영수만 잘한 소패, 사패들은 전부 이직업으로 몰리니까..
조선투기꾼 : 임윤선 눈높이 맞출 남자가 거의 없을듯..ㅎㅎ 있어도 임윤선을 보지 않지...
비욘더 : 파동으로 이름을 보니, 만혼할수 밖에 없네요. 그리고 남자도 다 흠이 있는 남자(유부남, 연하, 이혼남 등)만 꼬일 겁니다. 원래 성향은 공주과(대접받고 명랑한)인데, 남자성향(장군)이 겹쳐 있습니다.
또한 문제를 해결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변호사를 하면서 잘쓰고 있으신듯 합니다. 앞으로 남성적 기질과 카리스마는 더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앞으로 수술을 조심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잘되시길 빕니다.
Hea Jun : 댓글이 다 비슷하네요ㅋ 이쁘고 착한거 같다 쓸라고 했더니만...ㅋㅋㅋ 인기 많을 거 같은데..좀 좋은 남자가 안 생기는 건...아님 넘 착하게 잘 받아줘서 아니에요?

우리 주변에 골드미스는 있지만 골드미스터는 없다? 왜일까? | 결혼선생 커플매니저

• 결혼선생 매칭매니저 010-5705-3634
• 대표번호 1800-8536
• 홈페이지 http://nobleview.kr/
• 결혼등급테스트 http://sbj.kr/v?n=130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시상


20대와 비교했을 때 30대 남자가 여자를 보는 바라보는 기준 | 결혼공주 \u0026 결혼선생


나이 차이가 큰 이상적인 40대 남성 결혼!? 제발 정신차리세요! | 결혼선생


#골드미스결혼 #골드미스터결혼 #결혼정보회사 #결정사후기 #결정사 #결혼정보업체 #결혼 #재혼 #커플매니저 #2020우수브랜드대상 #노블레스뷰 #결혼정보회사후기
#초혼 #만혼 #결혼문의 #노처녀 #노총각 #골드미스
#골드미스터
이승현 : 연애는 여자가 결정하지만 결혼은 남자가 결정한다.
John Leigh : 1. 골드미스 개념 자체가 주제파악 못 하는, 연애시장 속 본인 위치가 20대 초중반 시절과 같은 줄 아는/같다고 우기는 30대 여자들 우쭈쭈 기분 맞춰주며 돈 쓰게 하려 생겨난 것.
2. 경쟁력 높은 남자 80%는 이미 결혼했고, 나머지 20% 중 90%는 결혼 생각이 아예 없고, 겨우 2% 남은 사람들도 띠동갑 언저리를 원함. 골드미스터가 있어도 골드미스 주변에는 없을 수 밖에.
이후스 : 정말 옳은말씀만 하시네요 전 참고로 연봉 4000에 부동산 3억3천 아파트 를 가지고 있지만 제가 키가 작고 못생긴 이유로 결혼포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21 K : 답은 간단하죠. 늙은녀들은 아줌마 소리에도 기겁하고 골드니 뭐니 이런걸로 포장하며 위로하지만, 늙은남들은 아저씨 소리 20대초반 군바리때부터 듣고 포장에 관심 없음.
매칭&커플매니저.결혼선생 : 골드미스는 있지만 골드미스터는 왜 없을까요?

골드미스들이 불행할 수밖에 없는 충격적인 이유들

#결혼못하는이유 #고소득노처녀

어떤분은 정신차릴거고
어떤분은 분노할것이며
어떤분은 슬퍼할것이고
어떤분은 안도할것입니다.

모든분들에게 만족을 드릴수는 없지만
필요한분들에게 도움이되는 유익한 영상을
만들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영상 댓글은 제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됩니다.

[갔다온탁형] 채널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YF4ZvKcLBGOmNcW2oJdCJQ/featured?disable_polymer=1

[갔다온탁형] 사연제보 및 비지니스문의 email주소
jeerer2018@gmail.com
갔다온탁형 : 노딱이 풀렸습니다 ㅎㅎ
신난다~~ ㅋ

구독과 좋아요 감사합니다.
알림설정까지 해주신다면
사랑합니다♡
헬정자 : 골드미스는 니미 그냥 골드빛깔 냄새나는 똥떵어리지
거기다가 술.담배까지하면 그냥 관뚜껑 열고 알아서 들어가길 바란다 골드미슨지 나발탱인지
Anny Cho : 근데 결혼하면 돈안번다고 무시하는건 맞더라. 결혼안한 골드미스들이 넘 부럽다. 계속 혼자사는게 맞다고본다.
신유나 : 12시네 ㅜㅜ
lee kami : 40세 넘어가면 폐경옴 동안 관리 그딴거 필요 없음
김지영 : 노산인 경우 운좋게
기형아가 아니더라도
몸이 약하고 잔병이 많더군요.
shannon lee : 탁님이 겨냥하시는건 자진 싱글여성이아니라 된장녀마인드로 때를놓치신 골드미스 라는 타이틀로 정신승리 하시는분들 이신거 같습니다.
모든 독신여성을 말씀하신게 아니신거같아요.
저런골드미스 몇좀 봤어서 공감이가네요.
뿌김 : 요새 결혼 안하고 혼자 살려고 하는 남녀가 얼마나 많은데 왜 여성에게만 골드미스는 꼭 불행하녜 같은 시대착오적인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모두가 결혼하고 싶어하는것도 아닌데..
배현무 : 들은풍월 있어가! 니가 뭘 안다고 조둥이 나바나발 듣는 이누나 기분 나쁠라고 그런다. 다른방법도있지 그건당신 생각이지 일반적이지 안거든 안그래도 못가서 열받는데 막발 지대로네 유튜버해서 돈벌으니 존냐
코카팹시 : 이 좋은방송에 노딱을 붙이는 사람은 대체 뭘까?

... 

#골드미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dn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