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잘하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윤발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5 12:42:29 댓글 0

본문

제모 사실은 아파요... 피부과 의사가 고백합니다. 통증 레이저제모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직관적으로 쉽게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언니가 알려줄게 :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ᄋᄃᄌ : 남자도가능한가요?
병원명이랑 주소부탁드립니다.
stbaek1314@naver.com
salina quz : 레이저제모하고나서 약간 화상 입어서 원래 하기전에 얼음찜질같은거 해주시는데 그날따라 얼음찜질 안 해주시고 의사선생님 와서 제모하는데 너무 아파서 눈물 나오더라ㅠㅠ 끝나고 간호사분이 당황하시더라ㅠㅠ 그땐 잘 몰라서 레이저제모 했는데 그때로 돌아가라 하면 레이저제모 안 할듯..넘 아픔.. 입 근처에 약간 볼록하게 들어간 곳 있는데 레이저제모 하느라 그런듯..주변에 피부과 없어서 좀 먼 곳으로 갔는데 연고마취같은거 해주시면 좋을 텐데 연고마취 안 해주셔서ㅠㅠ 지금 보니깐 짜증남.. 끝나고 찜질같은것도 안 해주시고..
몬데이 : 엊그제 종아리 레이저제모 처음 받아봤는데 엄청 따끔한 부분이 있고 별로 안아픈 부분도 있더라구여..
인코너 : 저오늘 턱수염 레이저제모받앗는데
디쥐는줄 알았습니다..
뚱이 : 레이저 제모를 열번 받았고 병원에서 추가적으로 세번정도 더해줬는데요 털이 얇아지고 없어지긴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잔털들이 올라오고 그것도 듬성듬성 생겨서 속상하네요 비용이 저렴한것도 아닌데 원래 이런건가요....?
GᅢGᅮᄅ개굴 : 제가 털때문에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어요.
내년에 중학교를 가고 하면 치마를 입을텐데 다리털 때문에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엄마가 레이저 시술을 시켜주셨어요.

제가 듣기론 2차성징이 오면 부모님의 동의하에 가능하다고 해서 전 13살에 했구요.

현재는 시술한지 약 4~5일 됬습니다.

제가 시간이 없어서 제모를 못하고 갔는데 병원에서 제모를 받았는데요.

제가 간 원주병원만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정말 대충해서 한거랑 안한거랑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레이저 시술을 받았을때 jonna 아팠어요.



참! 그리고 저는 스탬플러 같은거 말구 약간 열재는거(?)같은거로 했어요.


그 뜨겁지 말라고 젤을 바르는데..여름이어도 춥습니다.
근데 말랑말랑한게 젤 느낌은 좋더라구요ㅋㅋ

털이 굵으면 더 아프다고 했는데 전 무릎쪽에 굵은 털이 있었는지 무릎할때 진짜 의사쌤 뻥 찰뻔했습니다..

무릎하고 쌤이 "아프다고 저 다리로 차면안됩니다~"해서 손으로 치고 싶었어요.

끝나고 집으로 오니깐 조금 가려웠는데 금방 가라앉더라구요ㅎ

지금까지 제 레이저 시술 후기 같지도 않은 후기 였습니다...
김선민 : 병원에서 3주 후에 2회차 시술을 권해줬는데 괜찮은가요..? 4주부터 털 생장기라고 하셔서요ㅠㅠ
그리고 시술 후에 털이 타지도, 빠지지도 않아 있더라고요..괜찮은 건가요..?
여신엘레나 : 털이 난 곳에 불에 달군 스템플러 찍는 느낌임... 처음 받았을 때 성인이었지만 끄어엇 으억 했습니다 전 털굵은 엄살쟁이라ㄷㄷ탄내도 진동합니다. 겨드랑이었는데 시술후 돌아가는 길에 팔을 들어 보니깐 반투명한 모근들이 즐비함...
Yuna Missygirl : ㄹㅇ 후기 남기는데요오.. ㅈㄴ 아팠긴 아팠는데.. 와 효과가 이렇게 좋을줄은.. 완전 매끈해져가지구.. 예쁘더래요..

제모 레이저 하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3가지 #제모통증 #병원선택법 #시술간격 [강남언니]

◼ 레이저제모, 어디까지 가봤니?
지난 브라질리언 제모 영상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레이저제모 특별편!

아니? 피부색이랑 털색이 레이저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고요?
뭐요? 기계 종류에 따라서 제모 효과가 차이가 난다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레이저제모의 모든 것,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모 #제모레이저 #인중제모레이저
---------------------------------------­­-----------------

⊙ 성형전문가, 강남언니를 더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http://bit.ly/322O8RR
INSTAGRAM http://bit.ly/325pX5k
APP DOWNLOAD http://bit.ly/2BFzh55

----------------------------------------­­-----------------
COPYRIGHT ⓒ 2018 HEALING PAPER CO., LTD. ALL RIGHTS RESERVED.
----------------------------------------­­-----------------
강언TV : 안녕하세요 박기범입니다.
본편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을 추가로 설명 드리려고 해요:)

1. 모낭을 파괴해야 영구제모가 됩니다 모낭에 있는 모유두세포가 파괴되어야 털을 만들어내는 공장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생장기 모발에만 모유두세포가 있기 때문에 레이저 영구제모는 반드시 생장기 모발에만 효과가 있으므로 4주-8주간격을두고 5-6회를 시술시 거의 모든 모발의 생장기에 시술이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2. 레이저영구제모는 모유두세포 주변의 멜라닌 색소 덩어리에 영구제모 레이저빔이 흡수되어 발생하는 열로 모유두세포를 파괴하는 원리입니다.

3. 토닝레이저와 비교했을 때 제모 레이저는 펄스 지속시간(pulse duration)이 깁니다. 토닝레이저는 타타타타타 라고 한다면 제모레이저는 타아앙 타아앙 타아앙 나가는데 이게 한 펄스 한 진동의 길이가 길다라고 이해하시면되고 모유두세포를 깰만큼 충분한양의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4. 755nm와 1064nm 레이저를 제모 모드로 이용하였을때 1064nm의 보다 긴 파장의 레이저가 통증이 더 심합니다.
*왜 제모가 다른레이저에 비해 통증이 있는지?
->일반 미백레이저 치료시 레이저빔에 의해 분해되는 멜라닌이 느끼는 열감에 비해 제모레이저는 털이 타들어가므로 타는듯한 통증이 있어서 더 통증이 격렬합니다 (멜라닌이 레이저빔에 분해될때 발생되는 열은 높지않습니다)
나는야냠냠 : 혹시 학생도 받을 수 있나요ㅠㅠ
lee ashely : 편집누가하신거에요?ㅎ.ㅎ졸귀ㅜㅜ
Evilspirit7 : cg 누구야.. 엄청 스펙타클해서 감상하게되네..
류하 : 막 죽을고통은 아니니 걱정마세요.
점빼는것보다 안아픔ㅎㅎ
김준 : 간격이 왜 4주-8주인가요>? 길게받으면 효과가 떨어지는 이유가 뭔가용?!!?
문열어가 닫고 닫어가 열어 : 겨드랑이 하고 싶은데 몇회정도 하고 가격은 얼마일까요?ㅠㅠ 그리고 제모크림은 비르고 슥 닦으면 제모가 되던데 중학생이고 레이저 시술하기 전까지 제모 크림 사용해도 되는 걸까요? 고등학생때나 성인 되면 시술할 수 있울 것 같아서요....
이성주 : 제모를 하면 땀샘에도 영향이 가나요??
제가 땀이 많아서요...
DongHyun Lim : 수염을 탈모진행되는 머리에 심고싶네요 ㅎㅎ 쓸데 없이 잘자라 나라는 곳은 안나고 ㅠㅠ
차르트쿄 : 혹시 겨드랑이에 상처가 나있다면 레이저 제모 못하나요??

ESMO 초록 공개 메드팩토 시간외 폭락, 이젠 팔아야되나?

저는 좀 더 가지고 가보겠습니다! 내일도 화이팅!



0:00 오늘의 주제를 소개하는 곰선생님
01:53 했던 얘기를 또 하려니 흥이 안나시는 곰선생님
04:56 ESMO 초록 직독직해를 해보려는 곰선생님 뭔가 쉽지 않다
18:37 현대차, SK케미칼, 케이엠더블유, 메드팩토 차트 구경하기



#메드팩토 #SK케미칼 #케이엠더블유 #현대차 #ESMO #백토서팁 #PFS #ORR
냠냠돼지 : 요즘 장이 통 불안한지라 호가창을 자주확인하게되네요.
케이엠더블유 대신 케이엠샀더니 계좌 흘러내리고있읍니다..
곰선생님 말을 믿을걸 그랬어요ㅠ

매번 영상 통해서 주식을 바라보는 식견도 넓어지고 재미도 얻고갑니다.

저도 헬스장 재오픈해서 요즘 운동하느라 정신이없네요ㅋㅋ 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서연 : 메드팩토 개미눈꼽만큼 있는게 아쉬었는데 오늘 장 보고 추매도 생각해봐야겠어요~~^^ 늘 감사합니다~~
이문주 : 메드가 망하는날 저도 이세상과 이별을 하는날!!
안성현 : 오랜만에 댓글 남기네요.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하고 피곤하실수록 꼭 건강도 잘 챙기셔요~!
monhyok kim : 감사합니다 곰선생님 저도 홀딩!
wlsvy sh : 감사드립니다
늘 잘보고 있습니다.
김상연 : 바이오를 보면 별것도 아닌데 일부러 꼬투리 잡아서 내리는듯한 계획 ㅋㅋ 이슈는 대단했는데 일부러 막아서는것도 많이 보이고, 그런 느낌이 들어 별 신경 안씁니다 그리고 답글 안달아주셔도됩니다 ㅋㅋ
경만주 : 내용도 좋지만 말씀 참 잘하시네요
보통 1.25배속 듣는데 그냥 들어도 시원하게 진도 잘 나가고~
굉장히 겸손하시고 ㅋ
시청자들에게 선생님이라 말하시는 분 첨봤어요 ㅎ
메드팩토 3월부터 주주입니다
많은 기쁨을 주었조.. 분석감사합니다
김성혁 : ORR이 낮게 나온 것은 사실이지만 그건 phase1에서 임상환자 수가 적기 때문에 단정 짓기 힙니다. 독성이 manageable하고 CR이 한 명 나온 것이 의미가 큽니다. 아직까지는 더 지켜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용
김정희 : 바쁘신데도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목소리가 기운이 없으신것 같네요.
피곤하실텐데 푹 쉬시고 메드팩토는 저도 계속 보유입니다^^

... 

#제모잘하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dn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