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위스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민 조회 2회 작성일 2020-05-22 10:34:11 댓글 0

본문

[진품가품] 루이비통 멀티포쉐트 악세수아 짝퉁 구별법 대공개

#루이비통 #멀티포쉐트악세수아 #짝퉁
구독자분들이 가품과 비교 문의를 많이 해주셔서 진품과 가품의 비교를 해보는 코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루이비통의 멀티포쉐트 악세수아 (카키) 제품에 대하여 짝퉁(가품)을 구해서 비교해 보았습니다. 재미로 보아주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가품은 사지도 팔지도 맙시다!!

============================================
- YouTube : http://www.youtube.com/luxurychuchu
- 네이버카페 : http://cafe.naver.com/luxurychuchu
- 카카오톡 : luxurychuchu (친구검색)
- Facebook : http://www.facebook.com/luxurychuchu
-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luxurychuchu
- 제휴 및 문의 : luxurychuchu@gmail.com
============================================
황진아 : 초점이 자꾸 나가서 잘보이지도않고 눈이 너무 피로한 영상이네요ㅠㅠㅎ 좋은 영상인데 아쉬워요~
안경 : 촬영구도를 위에서 아래로 찍는 것으로 바꾸면 더 좋을거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메자맘 : 촛점때문에 눈아파요ㅜ
에스실 : 미러급은 정말 똑같데요..
김보영 : 놀랍네요 이제 가품도 TC코드를 넣다니요~ 진품은 특유의 영롱한 광채가 있어요~ 오래사용해도 광이 나더라구요
이옥자 : 영상의 촛점을 못 맞추시네요
Jun : 요건 완전 하급이네요ㅋㅋ 다른분이 에이급 미러급 정품 비교한게 있던데 미러급은 구별 힘들더라고요 이십마넌도 바가지 쓴듯요 징짜 너무했네요ㅋㅋ
김미미 : 핫한 그 아이의 비교영상까지!! 넘나유용한 코너속의 그 코너네요 ☺☺
Angela : 빵야빵야하곸ㅋㅋㅋ머쓱해서웃으신건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역시 전 틀렸어요........ 보는 눈이 없나봐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까다 : ?어찌합니까~~~어떻게할까요~~? 감히 제가 그 고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죄입니당 철컹철컹~ 오늘도 유쾌하고 유익한 영상 잘봤어용?

루이비통 직원이 말하는 루이비통이 숨기고 싶어하는 진실! Louis Vuitton employee shares truth about its products! 명품

안녕하세요~ 저희는 루이비통 직원에게 미국 매장에 있는 루이비통 가방 대부분이 미국에서 생산된다는 것과 같은 매장에서 같은 스타일의 가방도 생산지가 다를 수 있다 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생산된 가방을 어떻게 구분하는지 3가지의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창선 : 영상첫번째 가방이름 아시는분 계시나요?
마늘 : 장인이명품을만든다는것자체는 에르메스른 제외하고 전부옛날이야기입니다 돈많은 가문이나 그룹이 명품회사를 인수해서 돈을버는데쓰는거지 예전의장인정신은 돈과는거리가멀죠 과거의 명품은 장인정신과직결되었다면 현재의명품은 그브랜드의가치만을 이용한 물건판매인것이고 명품의 사용유무가 과거 제품의품질과 차별이라면 현재는 트랜드와 차별로바뀐거라고생각되네여 그냥돈있으면 사는거고아님말면됩니다
Ellin Chae : 저는 made in Italy 인데... 뭐지용...?
Yul Lee : 매장 직원분께 프랑스에서 만들어진거로 부탁드려도 괜찮나요
패럿 : 이태리도 괜찮은 건가요 ??
박재원 : Made in usa면 그냥가격에 거품이 더낀거네...가치도 없는거고
도레미 : 몇일전 한점남은 포메데려왔는데 메이드인프랑스라 적혀있네요!! 휴
박kyerol : 아 몰랐던 사실에 가지고 있는 루이뷔통 백들 태그 다 확인해봤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백들은 다행힌지 프랑스 태그네요. 명품으로 산 메이드인프랑스가 아닌 usa 에 배신감 속은 기분 어쩔껀지 진짜. 그렇다고 가격면에서 조금도 저렴한것도 아니고..
김훈 : 저 루이비통 직원인데 사지 마세요 그냥 ... 메이드인 프랑스던 메이드인 스페인이던 메이드인 유에스에이던 기다리다 보면 프랑스것으로 구매는 가능 할수 있지만 매장와서 프랑스에서 온것만 구매 하려고 하는건 고객님들 자유니 여섯달을 기다리건 일년을 기다리건 고객님들 선택 ..제품의 컨디션이나 내구도는 똑같아요.. 누가 지나가다 안에 까봐서 보는것도 아니고 정 기분이 그렇다면 매장 돌아 다니다 보면 언젠가는 메이드인 프랑스 제품 만날수 있을겁니다... 금액이 높은 제품들은 메이드인 프랑스 거드라구요... 그렇다고 필요 없는 금액 높은 가방으로 권유 하고 싶지도 않구요.. .. 저희도 이런 문제 때문에 죄인 마냥 회사에서 보내준 제품 판매 하는것도 힘드네요. 정말 몇 안되는 장인이 손수 한땀 한땀 가방을 만들면 얼마나 가방이 나올까요.. 그러면 그 가격은 얼마나 비쌀까요.... 그러면 지금 차럼 3초 백이라는 말을 들었을까요...메이드인 스페인 USA 가 짝퉁과 다를게 없다고 하신분들은 .. 그냥 좀더 저렴한 이미테이션 구매 하세요...
M Bmw : 모노그램 이클립스 반지갑에 made in france라고 적혀있음 프랑스산 맞는건가요?

요즘도 대세! ? 루이비통 가방 & 디자이너 & louisvuitton story

팽대표가 들려주는 브랜드 스토리?
오늘의 브랜드는 바로 루이비통!
팽대표 기준 요즘도 대세인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명품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알아가며,
나와 코드가 맞는 브랜드를 찾는 재미도 큰 것 같습니다.
(영상보고 주변에서 루이비통 가방 사고싶어했다는 후문이..)

그러면 여러분 louisvuitton story 영상 잘 보시구요 ~ :)
다른 궁금한 브랜드 있으심 꼭 댓글 주세요??
팽대표가 준비해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9시 유튜브 라이브에서 만나요. 안녕~
Celina : 역사까지~!^^ 멋지세요~~!!
체형별 스타일링 기대하고 고대하고 기다리고있어요???
바쁘시겠지만... 제가 팽대표님 영상 보려고 유투브 하고있어요....하하^^;;;; 영상 더 많이 보고싶습니당!❤❤
S I : 흰머리가 많은데 염색 안하면 쿨톤인가요?
door kim : 팽대표님 재밌게 보았어요! 여름맞이 체형별 어울리는 수영복이 궁금합니다?? 처음보는 이론이지만 증말종말정말 많은 도움 받고있어요! 감사해요!
melong lee : 대표님~요번 영상두 재미있게 보았어요^^
저는 명품알못이라 지나가는 사람이 맨거 이뻐서 찾아보고 구매로 이어지는 스타일인데ㅋㅋㅋ 이렇게 브랜드 스토리를 알게되니 넘나 좋아요^^♡
S I : 계절별 세분한 영상 있었으면 해요. 봄브라이트인지라 파스텔이 안어울려서 봄라이트와는 다르거든요.
yoon iam : 알권리가 충족되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 이런 공부 재밌어요!
가격이 높아서 명품은 사치다- 라는 이분법적인 생각을 어느순간 하고 있었는데,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알고 소비 행동을 결정하는 것 또한 참합리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유니클* 처럼 중저가 상품이라도 브랜드 가치 때문에 더는 구매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요. )
꼭 명품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브랜드
이야기들 해주시면 더 유용할 거 같아요?
다음 브랜드 이야기도 기대-ing
flowe 24 : ???
휴니hyuni :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진짜 처수가방이 루이비통이였는데 많은걸 알게됐어요~~골격별 옷입는 법 기다리고있습니다^^
청담동 자영업자 이든tv : 점점 미모가 뿜뿜 하십니다^^ 카메라 마사지라는게 있나봅니다!
루이비통도 펀딩을 받아서 트렁크를 만들었군요^^
0리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대표님께 퍼스널컬러 진단받으러 가야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계속 미뤄지네요 ㅜㅜ
다음에 꼭 찾아뵐게요?

... 

#루이비통위스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dn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