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수능시험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노타이즐 조회 0회 작성일 2020-05-22 22:36:54 댓글 0

본문

[김기현] 2019학년도 수능 수학나형 해설강의

[김기현] [서울대학교 수리과학부 졸업] [메가스터디 러셀 출강]
김기현 : 각 문항별 시작 시간입니다.

13번 5:37
14번 9:08
15번 10:37
16번 12:05
17번 18:51
18번 37:28
19번 42:13 (가형 강의 참고)
20번 42:47
21번 53:20
24번 1:03:28
25번 1:05:51
26번 1:08:20
27번 1:10:00
28번 1:11:48
29번 1:13:48
30번 1:29:24
정인 : 기출 풀면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왜 이제야 알게된건지ㅠㅠ 한 줄기 빛 같아요 이제야 정말 맞는 선생님을 찾은 느낌.. 현강을 못 들어 아쉬울뿐이네요ㅜㅜ 지독한 성공의 맛을 보면 좋겠습니다..
조민주 : 선생님 진짜 최고예요,,❤
자랑스런오르비언 : 제가 학원강사에 좀 관심이 있어서 그러는데, 기현샘 정도면 혹시 봉급이 어느정도 되시는지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노골적으로 말고 대충이라도 제발..ㅜㅜ진짜 궁금해서요...
김태정 : 항상 감사합니다.
졔 : 쌤 멋있어요
산책을하자 : 58:05 에서 f(0)이 0이면 f(x)는왜 x를 인수로 가져야 하나요? 문제 풀 때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풀었는데ㅠㅠ
개념을 외우듯이 하니까 한계가 보이네요ㅠㅠ
hdjsjhshsjsj : 재수생인데 30번 깔끔하시네요 ,,,좀만 고민하면 쉽게 풀리는 문재였는데ㅜ
Beata Choi : 선생님!! 혹시 3월 모평 나형은 해설 안 올려주시나요??
장민준 : 러셀 기숙 문과 최상반 수업 커리큘럼 어떻게 진행하실 계획인지 말해주실수 있나요...?

2019 수능영어 듣기파일 mp3

"수능영어 찍어서 3등급 맞는 방법" 동영상 보기 (아래주소 클릭)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 네이버 TV의 듀크샘 사이트 +++++++++

영어단어 (듀크TV, 영어공부혼자하기)
http://tv.naver.com/words

영어문법 (듀크TV, 영어공부혼자하기)듀크 TV (유튜브)
http://tv.naver.com/grammar

모의고사 수능영어 독해 인터넷강의
http://tv.naver.com/reading

모의고사 영어듣기
http://tv.naver.com/listening


+++++++++ 참고 사이트 +++++++++

(1) 듀크 TV (네이버)
http://tv.naver.com/duketv

(2) 듀크 TV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듀크tv

(3) 네이버 자료실
http://cafe.naver.com/duketv

(4) 터보학원 홈페이지
http://turboschool.kr/
http://e4k.co.kr/
Jae Eun Yu : 4:15
lol Brian : 수능볼때 영어5등급 나왔고 현재 호주에서 거주중입니다. 정말쉽네요;; 결론은 인생은 실전 ㅇㅇ
DK WORLD in the US : 와 미국온지 일년째 그냥 호기심에 들어보는데 완전 로봇이네요 성우들 감정이 없어..
정지훈 : 새벽에 일어나서 듣고 있는 사람 없냐??
이진우 : 고1 영어노베 내신7등급따리시절부터 영어듣기 시작했는데 감사하단 말을 이제 하네요 지금까지 감사했습니다. 수능 잘 보고 오겠습니다 ^^7
박상현 : 토익영어 듣다가 수능영어 들으니까 완전 떠 먹여주네 토익에도 이렇게 나왔으면...너무 느려
이띠옹 : 다맞았쯈ㅋ
과악두팔 : 14:30
슬캔 : 3번 1:54
듀크영어, 혼자해도 빨리 느는 영어 : "수능영어 찍어서 3등급 맞기 " https://www.youtube.com/watch?v=46_EI89vn0I&list=PLuvVzMRBKAJy_PJB3PKbsuzBJ1HnBbMzS
http://duketv.co.kr/ 로 가시면 좀 더 편하게 회원가입 같은 거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어듣기평가 - 2020학년도 (2019년 11월) 수능 영어듣기평가 (홀수형) / 문제+mp3+정답

2020학년도 (2019년 11월) 수능 영어영역 듣기평가 홀수형
정답은 영상 맨 뒤에 있습니다.

01번 00:00
02번 00:46
03번 01:35
04번 02:48
05번 04:06
06번 05:25
07번 06:45
08번 07:55
09번 09:12
10번 10:34
11번 11:44
12번 13:05
13번 14:29
14번 15:44
15번 17:08
16번&17번 18:28

정답 12133 44523 44225 13

*수능 영어듣기

2019년 11월 수능 영어듣기 (홀수) -

2019년 11월 수능 영어듣기 (짝수) -

2018년 11월 수능 영어듣기 -

2017년 11월 수능 영어듣기 -

2016년 11월 수능 영어듣기 -

2015년 11월 수능 영어듣기 -

2014년 11월 수능 영어듣기 -

#영어듣기평가 #수능영어 #고3영어
듣기채널 : 정답 12133 44523 44225 13

01번 00:00
02번 00:46
03번 01:35
04번 02:48
05번 04:06
06번 05:25
07번 06:45
08번 07:55
09번 09:12
10번 10:34
11번 11:44
12번 13:05
13번 14:29
14번 15:44
15번 17:08
16번&17번 18:28
박준수 : 중1인데 아까전에 바로 이거 들으니까 영어리스닝 공부 더 해야되나 했는데 ㅜ 중2 리스닝 시험 만점 받고 이거 들으니 더 잘 들리는군요 ㅋㅋ
Briz Doya : 12133
44523
44225
13
March Hell : 수능 때 3등급 맞고 대학 때 1년 연수 다녀오니까 다 들리고 다 보이네 후 진짜 어렸을 때 부터 돈 많아서 외국 살다온 애들 이길 수 없다는게 이 뜻이었구나
Ricardo Milos : 공부 더 해야 겠다
김광일 : 현역 고3인데 제가 듣기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고 있습니다..듣기 훈련하려고 메가스터디 유형편 듣기 모의고사를 사서 풀고 딕테이션까지 하고 있는데..11강에 달러계산이 있는데 너무 안들려요..자꾸 돈이 왔다 갔다해서 그런지..너무 안들리는데 어떡하나요..?
이재영 : 죄송한데 니들이 몇개틀린지는 관심없어요ㅋㅋㅋ
namhee lee : 초딩 5덴
17개중에 4개 틀림 ㅠㅠ
정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능 치기 전 마지막으로 본 모고 6에서 수능 당일에는 3뜬 용자가 접니다,,,^^* 듣기의 중요성 넷플 결제한 게 헛된 짓이 아녔다 쿡쿡
0414박소영 : 12번은 진짜 궁금한데 어떻게 푸는건가요? 제가 잘 몰라서요 ㅋㅋㅋㅋㅋㅌ

... 

#2019년수능시험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dn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