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월아이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이슨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5 23:57:35 댓글 0

본문

아기옷 하울 / 봄여름 패션하울 (북유럽 신상 아기옷, 보세 데일리템 등등) 귀여워귀여워ㅠㅠ✨

안녕하세요, 치아입니다
오늘은 두구두구‼️ 치아의 봄여름옷 하울 영상을 들고왔어요
북유럽 신상옷, 동대문 보세 데일리템, 아가들 패션의 완성✨ 귀염뽀짝 모자들과 니삭스, 치아가 그동안 즐겨입었던 옷 소개까지
사실 소개해드릴 아이템들이 더 많은데 ㅠㅠ 나중에 기회가 될 때 2탄을 또 올려볼게요:)

오늘도 제 영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피드백 / 댓글 모두모두 환영해요!

PRODUCT
01.Petite Bateau 쁘띠바또 블루 스트라이프 원피스 24months
https://www.babyshop.com/robe-mc-riy-ma-blue/p/292330
: 밑으로 내려올수록 달라지는 스트라이프 느낌이 유니크한 원피스에요. 소매에도 깜찍한 프릴이 아기들 움직이는데에 부담없게 자리잡고 있어요. 재질은 진짜 부드러운 면소재에요. 여름휴가때 바닷가코디로 완전 찰떡일거같아요

02.Petite Bateau 쁘띠바또 파나마햇 12-18 months
https://www.babyshop.com/chapeau-nature-beige/p/292326
: 원피스와 입으면 너무 잘어울릴 것 같은 파나마햇. 치아가 머리둘레가 좀 작은편이고 모자는 크게 쓰면 정말 안예쁜 아이템이라 선택하는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작은걸 택했는데 딱 맞아서 완전 럭키했어요. 저도 이런 파나마햇이 있는데 아기와 커플템으로 휴양지가서 빨리 쓰구 싶어요‼️

03.Nadadelazos 나다델라조스 하트체리 상의 24 months
https://www.babyshop.com/t-shirt-hearted-cherries-mosquito-black/p/297506
: 나다델라조스는 가성비도 괜찮고, 재질도 너무 좋은 100% 오가닉면으로 만들어진 스페인 아가옷 브랜드에요. 블랙톤 바탕에 하트체리가 예쁘게 그려져있는 옷이에요. 남자아가들이 입으면 완전 초깜찍할 것 같은 그런 옷입니다. 저는 상의를 바지에 넣어서 입히는걸 좋아하는데 그러면 저 예쁜 체리들이 많이 가려져요ㅠ 꺼내서 입는게 더 예쁜 옷 같아요.

04.Nadadelazos 나다델라조스 하트체리 하의 24 months
https://www.babyshop.com/legging-big-cherries-mosquito-black/p/297532
: 상의와 함께 세트로 구매한 옷이에요. 무릎에 그려진 귀여운 체리때문에 선택한 옷이지요! 치아한테는 살짝 커서 무릎이 아닌 종아리에 체리가 위치해 있답니다 ㅎㅎ 여름에는 더 부쩍 커있을테니 그때 더 예쁘게 잘 맞기를

05.Nadadelazos 나다델라조스 벙거지 햇 18 months
https://www.babyshop.com/sun-hat-sea-waves-in-blue-light-waves-blue/p/297545
: 이제까지 아기모자는 비니, 꼭지모자, 보넷 수준 정도였는데 벙거지햇을 과감하게 골라보았어요. 마찬가지로 한사이즈 작게 선택했더니 너무 잘맞습니다ㅠㅠ 턱에 있는 끈부분은 찍찍이여서 모자리본묶기에 지친 저에게 너무 힘이 되어줍니다!

06.Nadadelazos 나다델라조스 팜트리 팬츠 24 months
https://www.babyshop.com/pant-palmtrees-in-red-tan-red/p/297531
: 이바지는 색감에 반해서 구매했어요. 형광빛 도는 핑크색에 초록색 팜트리가 예쁘게 그려져있어요. 허리밴딩도 두꺼운편이라 티셔츠를 넣어서 입으면 포인트되고 예쁠것 같아요. 흑흑 하지만 이 바지는 유일하게 사이즈에 실패한 옷이에요ㅠ 치아에게 너무 커용ㅜㅜ 치아가 쑥쑥커서 여름이 끝나갈때쯤엔 예쁘게 맞을것 같기두 하구요. 여유있는 디자인이라 아가들한테 진짜 편할것 같아요. 엄마들 냉장고 바지 예쁨버젼입니다:)

07.Wauw Capow 레오파드 티셔츠 92cm
https://www.babyshop.com/sporty-top-leopard-print/p/285995
: 이 브랜드는 원래 뱅뱅코펜하겐이었는데 최근에 이름이 바뀌었대요. 어떻게 읽는지는 아직까지 잘 모르겠어요 흑흑. 개성강한 디자인에 반해서 선택했어요. 창의적인 디자인이 진짜 많아요!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그중에서 가장 무난한? 디자인으로 시작해보았어요. 상하의 세트맞추는걸 좋아하는 치아엄마는 비슷한 레오파드 팬츠를 발견하고 바로 이 티셔츠를 장바구니에 넣었답니다. 연한 베이지색이라 여름에 입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08.Wauw Capow 레오파드 쇼츠 2-3 years
https://www.babyshop.com/sonja-leopard-print/p/285927
: 이 쇼츠의 가장 포인트는 바로바로 핫핑쿠 왕리본 티셔츠를 꼭 넣어입어서 저 왕리본이 퐉! 하고 나오게 입히고 싶었어요. 티셔츠는 딱 맞았는데 쇼츠는 살짝 커요 흑흑. 치아야 얼른 자라서 저 반바지를 타이트하게 소화해주렴! 약간 챔피언느낌도 나는 쇼츠입니다. 흰색티셔츠에만 입어도 깜찍할것 같아요.

09.데일리베베 패밀리세트 xs
https://bit.ly/2I4PdD0
: 이건 친구들과 맞춘 커플템이랍니다. 가슴에는 심슨캐릭터가 하나씩 다 다르게 그려져있어요. 지금은 여기에 흰색타이즈를 신기는데 조금만 더 날씨가 따뜻해져서 니삭스를 깜찍하게 신기고 싶어요.

10.베네베네 alo bonnet
http://www.benebene.co.kr/shop/item.php?it_id=1546505434\u0026ca_id=1010b0\u0026page=2\u0026sort1=\u0026sort2=\u0026season=
: 요건 베네베네 매장 직원분께서 강추해주셔서 구매한 보넷이에요. 귀여운 유치원생 느낌이 나는 모자에요. 봄옷 어디에나 써도 잘어울려서 요즘 진짜 치아의 베스트 데일리템입니다. 추천해주신분 정말 감사합니다!

11.하이베이비클럽 두줄 니삭스 2호
https://bit.ly/2uOnSwx
: 심슨 상하의 세트와 같이 코디하려고 산 두줄 니삭스에요. 반바지에 니삭스 신으면 너무 포인트되고 귀요미에요ㅠㅠ 보풀 안일어나게 아껴신고 있답니댜!

12.피카부 토끼주주 실내복 S
https://bit.ly/2UjJkZn
: 제가 너무 애정하는 동대문 보세 브랜드 피카부 실내복이에요. 이미 매우매우 인기있는 브랜드인것 같아요. 면재질도 너무 좋고, 신축성도 너무너무 좋아요. 치아의 양말, 곰돌이 모자도 다 피카부 제품이에요! 네이버에 피카부 실내복이라 검색하면 다양한 디자인의 다양한 거래처들이 나와요. 배송비까지 잘 따지셔서? 초큼이라도 더 저렴한 곳에서 비교해서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구입한 곳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 네이버검색해서 가장 위에 있는 곳 링크를 달아드려요

13.피카부 장미 실내복 S
https://bit.ly/2OYA5YM
: 토끼 실내복이 넘넘 맘에 들어서 구입한 장미 실내복이에요. 치아가 보라색옷은 하나도 없는것 같아 구매해보았어요. 작은 디테일들이 넘 깜찍해요. 약간 레트로한 느낌도 나는 실내복이랍니다. 마찬가지로 제가 구매한 곳은 아니고ㅠㅠ 네이버검색해서 가장 상단에 링크된 곳이에요. 참고해주세요:)

14.Polo Ralphlauren 폴로 랄프로렌 케이블니트 가디건 24 months
http://www.poloholic.co.kr/shop/ProdDetail.php?ProdKind=PROD\u0026ProdInc=421408677
: 백화점에서 보고 너무 맘에 들었는데 가격보고 내려놓았던 가디건이에요. 폴로홀릭이란 사이트에서 직구했답니다. 제품가격은 저렴한데 배송비가 9,900원이에요! 상큼한 블루톤과 핑크포니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폴로홀릭이란 사이트는 가격이 자주 변동하니 계속 지켜보셨다가 좀 더 저렴한 가격이 떴을때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15.Polo Ralphlauren 폴로 랄프로렌 Peplum 케이블니트 가디건 24 months
http://www.poloholic.co.kr/shop/ProdDetail.php?ProdKind=PROD\u0026ProdInc=421409197
: 블루가디건과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밑에 프릴이 포인트여서 살짝 더 가격대가 있는 가디건이에요. 그리고 같은 사이즈인데 요게 좀 더 크게 나온 것 같아요. 밑에 단순한 레깅스를 신겨도 프릴덕분에 예쁜것 같아요. 예쁜핀과 함께하면 완전 여자여자아가 느낌이에요

16.앙쥬라벨 엘모 꼭지모자
https://smartstore.naver.com/angelabel/products/2708330696
: 앙쥬라벨에서 꼭지모자를 많이 구매했었는데요. 요건 정말 핵인싸템이에요크크. 아가 얼굴위에 엘모 눈코가 또 있어서 완전 귀여워요. 여름소재라서 꼭지모자치고 씌우는것도 더 잘 씌워지는 느낌이에요. 겨울에 사서 아껴두고 있었는데 이제 날씨가 따뜻해졌으니 마구마구 씌워줘야겠어요!

_사용한 음악
It just makes me happy by Dj Quads https://soundcloud.com/aka-dj-quads
https://www.youtube.com/channel/UCusF...
https://open.spotify.com/artist/2VZrd...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아기옷하울
#쇼핑하울
#육아브이로그
이규원 : 치아어머니~ 오늘 15개월 아기 검색하다가 우연히 채널 알게되었어요!! 저는 15개월 아기를 둔 애기엄마에요^^! 오늘 육아사이사이 틈날때마다 역주행 하고있어요 ㅎㅎ 근데 치아어머니 체크잠옷들이 다 넘나 귀여워요 저런건 어디서 파는거에요?! ㅎㅎ 구독은 이미했구 댓글 자주달게여
아오이葵 : 치아는 핑크색이 정말 찰떡이네요 !♡ 심슨옷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그리고 파란색 모자도 너무 예쁘네요 ♡
Ilissa Brahim : ❤❤
GB L : 3:23초 웃을때 심장 쥐었어요 ㅠㅠㅠ 너무 귀엽고 깜찍해,,,
이승언 : 손자 옷 저도 찻는중인데요 가디건 너무 이뿝니다 직구 어디가면 있나요 사이트가 ㅡㅡ이뿐치아 넘귀여워요
나나 : 치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미채 : 으앙 치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
rin k. : 아니 아기가 어쩜이리 천사인지 ㅜㅜ 저희애는 옷입힐때 뒤집어지거든여 진짜 넘 착하고 부럽네영... 이렇게 새옷 시착해보긴커녕 외출할때 옷입힐때마다 한숨부터 나와영.. ㅜㅜㅋㅋ 아기 너무 귀여워서 구독하고 갑니다!!
뜽후TV : 치아 패션쇼네요 ㅎㅎ
넘 이쁘네요 특히 가디건 저도 사고 싶네요
찰보리빵빵 : 옷도 귀엽지만 치아가 너무너무너무 러블리 해서 옷이 안 보여요 ㅠㅠㅠㅜㅜㅜ 아우 예뽀 ㅠㅠ

[육아팁] 아이옷 사기 전에 이거 보고 사세요! 신생아 때부터 지금껏 오래오래 입는 가성비 보장 아기옷 추천 아이옷 선물할 때도 참고하세요

한해입고 못입는다?
예뻐서 샀는데 많이 못입고 작아져버린
아까운 아이옷 정말 많죠?

오늘은 아이가 쑥쑥크기는 해도
한번 사서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옷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옷 사기 전에, 선물하기 전에 보고가셔서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

아윤이 옷은 모두 내돈주고 내가 산, 내돈내산 아이템이구요,
정보 간단히 적어요

조끼 1,2: 타티네쇼콜라
노란 여름 원피스: 캬라멜
조끼형 원피스: bonton
회색 니트모자: 메시지인어바틀
폼폼니트모자: 칼린카(kalinka)
분홍색 롬퍼: 리틀비티
하늘색 롬퍼: 베네베네
청바지롬퍼: 밍크뮤
고무줄 여유있는 꽃무늬 치마: bonton

모두들 건강 챙기는 한주 보내세요~~ ♥
TV 미호 : 30cm아가는 몇호가조을까여?
영이 : 대박 꿀팁이네요 굿굿 구독하고 가요 :)
거노소이TV, 친오빠가해주는요리 : 육아 하랴 영상업로드하랴 진짜 근성...초보유투버가 너무 자극받고갑니다 화이팅!!!자주올게영
dkqlcy : 아윤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항상 재밌는 영상 부탁드릴게요
이형철 : 아윤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늘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파이팅이요!!
디에고 : 생각지도 못한 육아 아이디어를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아윤이는 어쩜 점점 이뻐지네요
즐겁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응원해요!
Okhee Shim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희섭 : 많은 도움 됩니다 좋아요 누를께요
도라에몽 : 부끄럽지도않냐 애얼굴까지공개되는데 애보기안부끄럽냐
Harper : 정다은 아나운서님, 미스터라디오 듣고, 팬이되어서 구독도 눌렀는데 연차수당 부당수령했다는데 정말 사실인가요...? 정말 좋아했는데 사실이라면 너무 실망스러울 것 같네요..제발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육아브이로그: 12개월아기와 두시간동안 놀아주기, 틈틈히 아기발달사항 체크도 해보고요

#12개월아기#돌아기발달 #육아브이로그

이제 첫 돌을 지나 13개월에서 14개월로 넘어가고있는 우리 두찌의
일요일 오전 2시간을 담은 영상이에요 :)

2시간 찍었을 뿐인데, 거의 하루 일상이 다 담겨있는 느낌이네요?

저도 첫 아이때는 다른 아이들과 성장속도를 비교하고,
발달사항을 체크하며 못하면 불안해하고 잘하면 뿌듯해하던 때가 있었어요.

그리고 이제 그 아이가 5살이 되었고
동생이 태어나면서부터 저는 발달사항체크 같은 일은 절대 하지 않아요.

그저 이 시기때 아이들이 좋아하는 행동이나, 장난감, 아기 발달에 필요한
놀이를 찾아보고 즐겁게 해줄 뿐입니다 :)

어른들도 자신의 속도가 있는 것 처럼,
아이들도 자신만의 성장속도가 있어요.

비교하지말고 비교하지말고 비교하지말고,
우리 아이의 속도에 맞추어 그때 그때 필요한 자극을 심어주세요.

다른 아이들이 아니라,
오직 우리 아이에게 초점을 맞추고 관찰하고 살펴보고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행동과 놀이와 말을 해주세요.

첫째 엄마들,
너무 걱정하지말고
매일매일 낯선 순간들을
받아들이며 겪으며
즐겁게 육아하세요 ♥

어느새 예쁘게 잘 자라있는 우리 아이를 만날 수 있답니다.
육아~ 그 까이거 지나고보면 별거 아니에요!




■우아한육아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aram.song/
email : arsong89@naver.com
——————————————————————————————————

■MUSIC
——————————————————————————————————
Track : 맛있다 달고나커피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
정계민 : 우~~넘 귀여워~~~
딸 많이컸네~~
이쁘게 착하게 쑥쑥~~~~
톰브라운톰브라운 : 우리아들 리모콘 너무 좋아합니다
Per Per : 잘보고가요~~ 혼자자는 모습 부럽네요
RM내코야 : 넘나 귀엽네요 사랑둥이들^^
먹어보자letseat : 아가들 잘먹고 잘웃고 넘 이쁘네요
잘놀고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래요~
캘리라이프 California life : 12개월되면 인사도 하네요~ 신기해요 ㅎㅎㅎ 부러워하며 재밌게 잘보고 가요! ^^ 14+
박남매tv : ㅎㅎ 우리 막내랑 같네요~~ 다음주에 우리 막내도 첫 돌 입니다~~ ㅎㅎ 돌 사진 하나 없는 막내~! 집에서 찍어 줘야 겠어요~!!
딸래미가깨어났다 : 장난도 칠줄알고 낙서도하네요 귀여워요♡ 저희딸은 이제 곧9개월인데 이런모습들 빨리보고싶어요♡
쭈복이네jjubok : 12갸월이군용 엄마라고 말도 잘하공 누나랑도 잘 놀고 너무 귀여워용영상 넘 잘 보고 가요 자주 또 뵈어용 이웃맺고 가용☺️
say수자매 : 맞아요맞아요 엄마의 비교가 문제저두 자연스레 비교했었는데(언어가 늦어서ㅋㅋ) 안되겠다싶어 그냥 지켜보고 기다리니 이제 둘다 말을 쫌 잘하네요ㅋㅋ첫째도 이쁜데 둘째 너무귀엽다ㅋㅋㅋㅋ오트밀 오 저거 몰랐는데 저런게 있었군요? 퓨레 정말 잘먹네ㅋㅋㅋㅋ 자주 올께요^~^

... 

#12개월아이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dnw.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